본문 바로가기
프로크리에이터

프로크리에이트 꿀팁) 도형안에 이미지 넣는 방법

by 쵸파츄 2021. 1. 6.
반응형




 

 

 

 

요즘 프로크리에이트에 푹 빠져 있는데요 

구입한 지 얼마 안 됐는데도 

이미 뽕을 뺀거 같고 ㅎㅎ 

저도 열심히 배우는 단계라 

기록도 하고 같이 공유하면 좋을 거 같아요 

차근차근 꿀팁들 올려 볼께요 

 

동형 안에 이미지 넣기를 몰라서

얼마나 헤메덨지 ㅠ 

여기저기 다 뒤져도 봐도

생각보다 정보가 없더라고요 (나만 모르는 건가..)

혹시 저 같은 분들을 위해 

시작합니다!

 

 

 

 

 

우선 원하는 사진 선택 

 

 

 

 

 

레이어 하나 만들어 주세요 

 

 

 

 

그러고 나서 

브러시 라이브러리 선택후 

원하는 브러쉬 선택해  주세요 

 

 

 

 

그러고 나서 동그라미를 막 그려 주세요 

다 그린 상태에서 꾹 누르고 

원을 선택하시면 

이쁘게 동그라미가 완성 

(이건 다들 알고 계시져??)

동그라미 사이즈도 당연히 조절할 수 있고요!

 

 

 

 

 

원하시는 색상 선택 후 

동그라미 안으로 끌어와 주세요!!

 

 

 

 

글씨가 없어졌지만

당황하지 말고 

따라와 주세요 ㅎㅎ

 

 

 

 

 

 

다시 레이어를 열고 

레이어2를 

레이어1 밑에다 옮겨주세요 

 

 

 

 

 

요러케 !!

그럼 잉? 

동그라미가 없어졌는데??

또 당황하지 말고....ㅎㅎ

 

 

 

 

 

 

다이 레이어 열고 

레이어1를 클릭하시면 

사진처럼 옆에 크리핑 마스크라고 있어요 

그거를 선택!

 

 

 

 

그럼 배경 색이 없어져요 

근데 난 동그라미를 원한다고!!

자!!!!

인내심을 갖고 

마지막입니다 ㅎㅎ 

 

 

 

 

 

진짜 진짜 마지막!!

배경 색상 선택을 해제해 주시면 끝으~~~~

 

 

 

 

 

png로 저장해주시면 끝이 랍니다 

처음엔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한 번만 따라 해 보시면 

오호호호

이렇게 쉬운 거였어 하실 거예요 ㅋㅋㅋㅋ

천천히 따라 해 보세요 

담에도 쉬운 꿀팁 들고 올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