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맛집/뉴욕

뉴욕맛집) 태국음식이 먹고싶을때 바로 여기!

by 쵸파츄 2021. 1. 12.
반응형

 

Pure Thai Cookhouse

 

추운 겨울날

처음 이 곳에 방문했을 때

작은 입구로 문을 여는 순가 

마치 순간이동으로 태국에 와있는 느낌이 들었다.

 

 

 

 

 

 

 

 

 

알아듣지 못하는

신나는 태국 노래가 나오고 

인테리어와 음식 냄새가

태국 어느 골목에 위치한 

작은 음식점에 들어온 듯한 느낌

 

 

 

 

레스토랑 안은 이미 사람들로 가득 차서 

시끌벅적

그게 뉴욕 만에 매력이고요 

이 분위기에 취해 

난 이미 태국임 ㅋㅋㅋㅋ

 

 

 

 

타이 레스토랑 오면 

무조건 시켜 먹는 파파야 샐러드 

난 파파야 샐러드로 그 집이 맛집인지 

아닌지를 평가함 ㅋㅋㅋㅋ 

(지극히 나의 기준으로 ㅋㅋㅋ)

 

 

 

 

파파야 샐러드에 옵션으로 

타이식 게장을 추가해 봤는데 

 

오 

이것은 신세계!!

라임향 강하게 느껴지는 

상콤한 한국시 간장 게장 맛!!

 

간장게장 좋아 하지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상콤 터져요 ㅎㅎ

 

 

 

 

갈 때마다 꼭 시켜 먹는 

튀김 만두 

 

 

 

 

 

여짓꺼 뉴욕에서 가본 타이 레스토랑 중에 

팟타이는 여기가 탑 3 (나의 기준) 

땅콩 킬러인데 

땅콩을 아낌없이 넣어 주심 

 

 

 

 

 

 

볶음밥 

말해 뭐합니까

여기는 그냥 다 맛있어요 

그냥 맛집 ㅋㅋㅋㅋ

 

 

 

 

 

뉴욕에서 잠시 태국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한번 가보세요

먹다가 나도 모르게 어깨춤이 절로 나올 거예요

그럼 :)

 

주소: 766 9th Ave #2, New York, NY 100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