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맛집/뉴욕

뉴욕맛집) 만두가 먹고 싶을 때 - 샤오롱바오

by 쵸파츄 2021. 1. 13.
반응형

 

추운 겨울날

뜨끈뜨끈한 

만두가 먹고 싶을 날엔 

퀸즈 플러싱에 있는 중식 레스토랑 

"上海豫园 " - shanghai you garden 

 

맨하튼 차이나타운은 관광지라

맛있다는 곳 다 가봤지만

솔직히 저는 그냥그랬...

플러싱은 레알 중국 사람들이 많이 사는 곳이라 

맛집들이 정말 많아요 

맛이 찐이라는 ㅋㅋㅋ

마라탕 맛집도 넘 많고 한식도 맛있고 

중식과 한식이 먹고 싶으면 

플러동으로 가세요 

1박 2일은 먹을 수 있음 ㅋㅋㅋ

 

여기는 워낙 유명해서

로컬 사람뿐만 아니라 

외국분들도 많이 오는 곳 

 

샤오롱바오가 제일 유명하지만

요리들도 대체로 다 맛나서 

중식 먹고 싶을 때 한번 가보세요 :)

 

 

 

 

색도 이쁘고 맛도 좋은 

 

딤섬은 먹기 싫고 

샤오롱바오는 먹고 싶을때

간단하세 요리 몇 개 시키고

만두 먹고 오면 딱임!!

 

 

 

 

 

여기 좋은 점이 

얼마 이상 음식을 주문하면

(갈 때마다 까먹음 )

만두 서비스를 줘요 

1석2조 넘나 좋은 것 ㅎ 

그래서 다른 집들보다 사람도 많고

유명한가 봐요 

 

 

 

 

제가 젤 좋아하는 계란 두부 

두부가 부들부들 

뜨껍고 맛있고 난리가 났다 

 

 

 

 

이건 동파육 

냄새도 안 나고 

겉바속촉

다 좋은데 양이 작음 

또르르르르르

 

 

 

 

뜨끈한 흰쌀밥에 

짭짭한 계란 두부 올려 먹으면 

기본 두 그릇 뚝딱 ㅋㅋ

 

 

샤오롱바오는 국물이 생명이니 

뜨거워도 한입에 넣기!!

 

사진 보니깐 또 먹으러 가고 싶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레스토랑에 밥 도 못 먹고 

어서 예전으로 돌아가 

마스크 벗고 맛집 투어 했으면 좋겠어요ㅠ 

모두 건강하세요!! 

 

주소 :135-33 40th Rd, Queens, NY 1135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