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맛집/뉴욕

뉴욕맛집) 뉴욕에도 이치란 라멘이 있다

by 쵸파츄 2021. 1. 15.
반응형

 

 

여러분들 라멘 좋아하세요?

저는 라면 없이 못 살는 1인입니다 

물론 일본라멘도 엄청 좋아합니다 

 

몇 년전 일본에서 이치란 라멘이 광풍이 불던 시절

도쿄 여행에서 

그 더운 여름날 라면 먹겠다고 

줄 한시간씩 서 가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맛잇게 먹었고 

선물용으로도 몇 개 사 왔었는데 

뉴욕에도 이치란 매장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한번 방문 하였습니다 

 

 

 

 

방문 시기는 2019년 12월 이었던 기역이 

막 오픈했을때 근처에 지나가면 

줄줄이 사탕처럼 줄이 어마어마하게 

있어서 먹을 엄두도 안 났는데..

더 이상은 못 참겠다 싶어 

결국 갔다 왔어요 

 

12월이고 엄청 추운 날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결국은 추위를 떨면서 40분 정도 

기다린 후에야 들어갔습니다 ㅠㅠ 

 

 

 

 

 

뉴욕에 3곳 매장이 있다고 하는데 

제가 간 곳은 31에 있는 지점이고요 

타임스퀘어에도 있는데 

거기는 항상 사람이 많더라고요 

여기도 없지는 않지만 ㅎㅎ

 

인테리어는 일본과 같고요

자판기는 없던라고요 

자리 안내받고 앉아서 오더 하는 식이에요 

메인 라면은 같으나 사이드 메뉴가 좀 틀려요 

 

 

 

 

직원분이 커튼 열고 주문을 받습니다 

 

 

 

 

드디어 나왔어요!!

특이하게 그릇이 사각으로 나오네요 

 

 

 

이제 먹어 볼까요 

 

 

 

일본식 라멘은 꼭 밥을 시켜 같이 먹는 걸 좋아해요 

우선 첫 입은 국물부터 

그다음 젖은 김에 밥 한 숟가락 

 

맛은 똑같아요!!!

감동 ㅠㅠ 

이제 일본 안 가도 이치란 라멘을 먹을 수 있다니 

웨이팅만 없으면 참 좋은데 말이죠 

 

 

 

여기도 팔긴 파는데 가격이 착하지가 않네요  

물론 다른 라면집에 비하면 

가격이 그리 싸지는 않아요 

하지만 이차란 라멘을 좋아하시거나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꼭 한번 가서 드셔 보세요 

 

라면 바로 먹어야 제맛이니

지긋한 코로나가 빨리 끝나고 

이치란 라멘 먹으러 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