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미국 소화제 좀 사다줄래? -미국 소화제 추천

by 쵸파츄 2020. 1. 29.
반응형

 

 

미국에 살다 보니 한국 갈 때마다 이것저것 사가는데

그중 가장 많이 사 가는 것이 바로 비타민과 건강 보조제 인데요

곧 한국 간다고 하면 가족들이나 지인들이 다 하나같이 소화제 좀 사오라고ㅋㅋㅋ

요즘 미국 비타민은 쉽게 구할 수가 있는데

아직까지 소화제는 쉽게 구할 수가 없어서 더 그러는 거 같아요

 

저는 워낙 고기를 좋아하고 먹는 걸 좋아해서 위가 좋은 편은 아니에요 

여행 갈 때마다 꼭 소화제를 챙겨가는데 

미국에서 생활 한지 10년째데 정말 많은 소화제를 먹어 봤고 

그중 최고의 소화제 종류들 알려 드릴게요 :)

 

 

 

 

우선 소화제 영어로??

 

Digestive pills -소화제

 

Do you have any digestive pills? - 소화제 있어?

 

어딜가나 이 한 문장만 말해도 다 알아 듣습니다 ㅎㅎ

 

 

 

 

 

 

첫 번째는 바로 요 파란색 아이 :)

Alka seltzer 

 

저희 집에서는 파란색, 핑크색 소화제라고 불러요

한국 갈 때마다 파란색 소화제 좀 사와라 요런 식으로 ㅋㅋㅋ

엄마가 여행 다닐 때 항상 이걸 챙겨 가시는데 

지인분들 이거 맛보시고 효과 넘 좋다고 

엄마만 보면 파란색 소화제 좀 사달라고해서 

한국 갈 때마다 엄청 사 가요 ㅋㅋㅋ

저희 집 베스트 소화제 입니돠!

 

 

발포 비타민처럼 물에 녹여서 먹는 소화제이고요

한 봉지에 2알씩, 2알 복용인데

저는 1알만 물에 넣어서 마셔요

1알도 충분 합니둥

 

효능은

*Heartburn

소화제인데 왠 심장 어쩌고저쩌고 하실 텐데

속 쓰림이라는 뜻이니 

위가 안 좋아서 약국을 갔는데

요 단어가 보인다고 하시면 사셔도 됩니다:)

 

*소화불량+두통 +몸살 

 

 

 

맛은 라임 오렌지 몇 가지 더 있던 거 같은데 

무맛은 넘나 맛없는 것 ...정말 비추 입돠 

라임이 그나마 마실만 해여 

안 마셔 본 사람은 있어도 맛없다고 한 번만 마셔본 사람은 없을듯

그만큼 직빵 입니둥 ㅋㅋㅋㅋ

 

여행 갈 때나 뱅기기 탈 때 꼭 한 봉지씩 챙겨 다녀요 

휴대하기도 좋고 효과도 바로 와서 

제 최애 소화제!

 

 

 

 

TUMS

 

그 유명한 텀스 입니다

 

임산부가 먹을 수 있는 소화제로도 유명하죠

사실 소화제가 아니라 제산제입니다 

씹어 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고 :)

 

앞서 소개했던 알카셀처랑 비교를 하자면

텀스는 한약 소화환 같은 너낌?

천연성분이라 안전하면서 소화도 잘 돼는 그런 느낌을 줘요 ㅋㅋㅋ

 

제산제라 

속 쓰림

역류성 식도염에 도움을 줍니다 

 

저는 위가 살짝 더부룩할 때, 많이 먹었을 때

텀스를 씹어 먹습니다

이거 먹으면 속이 좀 편해지는 너낌

 

심할 때는 알카셀처

살짝 더부룩할때는 텀스 

 

 

맛있다고 너무 많이 먹지 마세요 

캔디 아니고 제산제입니다 

잊지 마세요 ㅋㅋㅋ

 

 

 

 

 

 

pepto 

 

소화불량 

속쓰림

설사 

식중독

 

만능 소화제 펩토 

저희집 두번째 핑크색 소화제 :)

 

우리집 통계로 봤을 때 

엄마 지인들은 파란색을 선호하셨고 

아빠 지인들은 핑크색을 더 선호 하더라고요 ㅋㅋㅋ

 

소화불량보다는 설사할 때 직빵이고요 ㅋㅋㅋ

식중독 걸렸을 때 정말 좋아요 

설사나 속 쓰림이 심할 때 더 추천 드려요 

 

펩토 복용 후 다음날 검정변 보시고 놀라지 마세요 

정상입니다 .ㅋ

 

마시는 느낌은 핑크색 겔포스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미국 국민 소화제 펩토 

 

 

 

 

 

 

 

 

 

 

 타블렛도 있어요 !!!

 

 

 

 

 

 

 

 

 

역류성 식도염 추천약

 

 

 

 

역류성 식도염 최고인 넥시움 

 

미국 병원 가도 이거 처방 해줘요 

다니는 병원 닥터가 알려줬는데 

역류성 심할 때는 이거 2알씩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요번 설 연휴 5일 동안 

먹고 자고 놀고 

먹고자고놀고 했더니 

역류성 식도염이 왔지 뭐에요 

 

내 이럴 줄 알고 넥시움도 몇 통 챙겨 왔찌요

하하하하하하하ㅏ하

 

자기 전에 한 알 먹고 자면 떡실신 

속이 넘나 편한 것 

 

 

 

 

 

 

 

넥시움과 동일한 제산제입니다

 

미국 와서 처음으로 역류성 식도염 걸려 봤는데 

와 정말 죽겠더라고요 

그때 먹어 던게 바로 요 2개

마켓이나 약국에서 쉽게 구입 할수 있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역류성 식도염은 

정말이지 

덜먹고, 저녁 늦게 먹지 말고 , 술금지가 답인 듯 ㅠ

 

 

제가 소개 한 약들은 미국 마켓이나 약국에서

어디서나 쉽게 구입할 수 있으니 

미국 여행 중 급 소화가 안돼거나 

위에 통증이 올때 언넝 약국으로 달려가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기를 안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