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미국 코스트코에 농심 돈코츠라멘이?!

by 쵸파츄 2020. 10. 8.
반응형

 

요즘 들어 코스코에 한국 재품이 많이 들어 오더라고요?!

장 보러 갔다가 

밀키스부터 라볶이도 보이고 

육개장도 있고

사는 곳이 캘리라 

아무래도 동양사람들이 많이 살아서 그런지

점점 재품들이 다양해지는 거 같아요

마침 저 번달 농심 돈코츠라멘 할인 행사를 해서

이참에 한번 먹어보자 하고 

하나 집어 왔어요 

 

은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맛이 궁금은 한데 사기는 두렵고 ㅋㅋ

그래서 먹은 썰 풀어 드립니다 ㅋㅋ

 

 

 

 

요즘 집콕 생활로

취미로 유튜브를 개설했는데

남편이랑 돈코츠라면 먹으면서 리뷰하는 거

몇 개 캡처해서 가져왔어요 ㅋㅋㅋ

 

 

 

 

 

 

처음 먹을 때 음?

이게 뭔 맛인가 싶고 

그러다 계속 먹으니깐 또 괜찮눼?!!!

 

 

 

 

 

 

맛은 정확히 

일본 한국 중국 맛이 나요 ㅋㅋㅋ

그래도 돈코츠라멘인데

일본 맛이 좀 강하게 나야 하는데 

첫맛은 돈코츠 맛이 나다가

중간에는 됀장맛이 나고 

라유 소스 때문인지 

끝에서는 중국 탄탄면?

같은 맛이 나고요 ㅋㅋㅋㅋ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진짜 미국 사람들이 생각하는 아시아라면 맛이 나요

외국분들이 이거 먹고 진짜 돈코츠 라면이라고 

생각할까봐 괜한 걱정이고 ㅋㅋㅋ

 

아 이거 정말

맛은 있는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ㅋㅋㅋ

굉장히 묘해 

이건 진짜 먹어봐야 알아요

한번 잡솨봐!

 

 

 

 

 

 

먹다가 갑자기 남편이 밥을 들고 오더니 

국물에다 밥을 말기 시작 ㅋㅋㅋ

원래 라면 먹을 때 절대 국물 안 마시던 사람이

밥을 말아먹다니

이건 국밥용이라고 ㅋㅋㅋ

 

 

 

 

 

 

총 6개가 들어 있는데 

먹다 보니 노하우가 생기더라고요? 

한날은 사진처럼 파 넣고 먹었는데 

세상에...

파만 넣었을 뿐인데

국물 맛이 업그레이드!!

남편이랑 먹고 깜짝 놀라고요 

 

 

 

 

 

 

꼭 파를 넣어서 먹어보세요 

정말 맛이 틀려져요

면 다 먹고 밥 말아먹으면 

끝내줍니다 ㅋㅋㅋ 

 

여기다가 파 좀 많아 넣어 주었으면 좋겠어요 

어디에다 건의상항 할때 없나..

맛이 이렇게 달라지니

담에는 마늘 이랑 삶은 계란 넣고 

먹어 보려고요!!

먹고 또 후기 올릴게요 

 

호불호가 분명히 갈리는 라면이지만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누가 보면 협찬받은 줄 ㅋㅋㅋ)

드셔보시면 

제가 말한 

일본/한국/중국 맛이 난다는 말을

이해하실거에요 ㅎㅎ 

 

지금까지 미국에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